The Definitive Guide to 소액결제현금화

구매자가 많은 만큼 판매자 또한 많기 때문에 구매자가 나의 상품을 찾아서 구매를 할 확률도 적고 그만큼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현금성 가치가 높고 실생활에서의 수요가 높은 상품일수록 되팔때 수수료가 적지만 그만큼 소액결제를 함에 있어서 결제정책상 결제가 안되는 등 까다로운 부분이 있고 현금성 가치가 적을수록 소액결제는 잘 되지만 수요가 적은만큼 되팔때 가격이 많이 깎여서 수수료가 많아지게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로 위와 같은 상품권, 소액결제 아이템, 정보이용료 등을 결제한 후… 이것을 플러스티켓와 같은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에 현금을 받고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나라의 주요 지급결제시스템으로는 거액결제시스템, 소액결제시스템, 증권결제시스템 및 외환결제시스템이 있다.

휴대폰 소액결제 상품권 구입 및 현금화 방법 (+핸드폰)

하지만 이런 업체는 본인의 상품권 번호를 먼저 알려주므로 위험성이 항상 존재하지만 몇 십만원의 상품권을 떼먹기 위해 포털에서 주로 파워링크 등 비교적 많은 돈을 들여 광고하는 업체는 없을거라는 자본주의적인 발상을 해보면 그 리스크는 현저하게 낮다고 할 수 있겠다.

차단

이 시스템은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해킹 등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인터넷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검색해보면 소액결제 업체 글들이 대부분이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곳들을 그다지 신뢰하지 않습니다. 물론 정직하게 운영되는 업체들도 있겠지만 현금화하는 과정에서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에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본인이 직접 현금화하는 루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지금부터 내가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방법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소액결제 현금화는 사실 합법적인 행위가 아닙니다. 과거에 카드깡 이라는 것이 있었는데 이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